페이지 : 1 / 1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조회수 | ||
---|---|---|---|---|---|---|
9 | 마케팅 윤리의 논점 | 9. 마케팅 윤리의 논점 | 관리자 | 2022.11.14 | 83 | 관리자 2022.11.14 조회 83 |
8 | 마케팅 윤리 | 8. 마케팅 윤리 | 관리자 | 2022.11.14 | 99 | 관리자 2022.11.14 조회 99 |
7 | 광고의 윤리적 관점 | 7. 광고의 윤리적 관점 | 관리자 | 2022.11.14 | 114 | 관리자 2022.11.14 조회 114 |
6 | 광고 효과평가 | 6. 광고 효과평가 | 관리자 | 2022.11.14 | 73 | 관리자 2022.11.14 조회 73 |
5 | 정서성 연구이론 | 5. 정서성 연구이론 | 관리자 | 2022.11.14 | 100 | 관리자 2022.11.14 조회 100 |
4 | 언어 및 정서적 광고 반응행동 | 4. 언어 및 정서적 광고 반응행동 | 관리자 | 2022.11.14 | 66 | 관리자 2022.11.14 조회 66 |
3 | 소비자 만족 및 불만족 행동 | 3. 소비자 만족 및 불만족 행동 | 관리자 | 2022.11.14 | 64 | 관리자 2022.11.14 조회 64 |
2 | 구매자 및 판매자 관계모형 | 2. 구매자 및 판매자 관계모형 | 관리자 | 2022.11.14 | 98 | 관리자 2022.11.14 조회 98 |
1 | 신상품 판매경로 설계 | 1. 신상품 판매경로 설계 | 관리자 | 2022.11.14 | 107 | 관리자 2022.11.14 조회 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