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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조직 [A-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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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리 조직 [A-2.3]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수강기간60일
  • 강의수19강
  • 샘플보기
수강료 : 210,000
※수강료 환불규정 >보기

강의소개

1. 강의개요 

  □ 잠재고객 발굴과 거래고객을 선정하여 기업이미지와 제품정보 제공 및 서비스 요구도를 수렴하여 시장 성장성과

    관리 역량을 학습하여 고객관리 전담자로 성장

  □ 직무순환자(전보)의 경영목표관리 능력과 사업 성과관리 방법의 학습과 입사 1년차 신입사원의 조직 적응력과

    업무실행력을 향상

 

 

2. 강의내용

 □ 고객관리 조직기능과 표준직무

 □ 신 시장개발과 잠재고객 발굴

 □ 고객요구도와 서비스 개발

 □ 고객정보와 고객트렌드 관리

 □ 관계관리와 표적 마케팅

 □ 이미지홍보와 이벤트관리

 □ 불만처리와 고객서비스 전문화

 □ 시장 포지셔닝과 세분화관리

 □ 고객신뢰도와 만족도 관리

 □ 고객 파트너쉽과 서비스네트워크

 □ 소비욕구탐색과 충족성 관리

 □ 품질보증과 클레임처리

 

 

3. 교육효과 

  □ 직무순환자와 신입사원 신 조직 적응과 업무실행기간 단축으로 조직 성과관리 효율성 향상

    - 평균 7개월 이상 업무적응기간을 2개월 이내로 단축시켜 인력 누수 현상을 예방함

  □ 목표고객 발굴과 표적시장 세분화 관리역량 습득

  □ 시장특성분석 방법과 공급자 및 수요자 시장 관리능력 배양

  □ 제품서비스 경로설계와 만족도관리 시스템 학습

수강대상

□ 고객관리 조직과 마케팅전략 조직으로 전보된 직무순환자
□ 신입사원 채용 후 고객관리 조직에 배치된 직원
□ 팀 학습 대상자 및 직무역량개발 희망자
□ 퇴직 후 개인 사업으로 제2인생을 계획하고 있는 임금피크제 대상자

강사 약력

광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1992년)
부경대학교 금속공학 전공(1980년)
포스코 제강부(1980년-1983년)
동양금속(주)_ 경영기획실 실장(1988년-1991년)
효산경영연구소(주) 연구원장(1992년-현재)
한국생산성본부 외래교수(1994년-2000년)
경복대학교 경영학과 겸임교수(1994년-2002년)

-저서-
기업과 나 그리고 기업문화(1992년)
직무분석 어떻게 할 것인가?(1993년)
직무분석연구&신인사제도 설계(1997년)
소비자행동 동기이론(2004년)
소비자 인지행동(2009년)
The Job 오케스트라(2012년)
기업직무 파헤치기(2013년)
금융지원, 은행&증권, 보험, 경영관리, 경영지원, 영업관리, 생산기술 취업&직무능력개발 어떻게 할 것인가(2016년)

강의목차

Lesson 강의내용
제 1 강 산업환경 변화
제 2 강 기업 인재상
제 3 강 조직기능과 구조
제 4 강 조직 직무편재
제 5 강 직무수행요건1
제 6 강 직무수행요건2
제 7 강 소비시장 분석 직무1
제 8 강 소비시장 분석 직무2
제 9 강 소비시장 분석 직무3
제 10 강 소비자행동 분석 직무1
제 11 강 소비자행동 분석 직무2
제 12 강 소비자행동 분석 직무3
제 13 강 목표고객 발굴 직무
제 14 강 세일즈 관리 직무
제 15 강 서비스관리 직무
제 16 강 고객관리 직무
제 17 강 조직행동 관리1
제 18 강 조직행동 관리2
제 19 강 학습내용 평가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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