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기획·방법

Home > 동영상 강의 > > 영업기획·방법

판매촉진 전략 모델 [B-5.2]

강의이미지

판매촉진 전략 모델 [B-5.2]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수강기간60일
  • 강의수6강
수강료 : 90,000
※수강료 환불규정 >보기

강의소개

1. 강의개요

  □ 기업 성장성과 상품 경쟁력 향상을 위한 잠재시장 발굴과 글로벌 네트워크 조성, 상품계열화와 이미지 통합관리를

     통한 매출 이익률 향상을 위해

    ○ 판매촉진 전략(잠재시장, 시장 포지션, 유통 서비스)개발과 마케팅믹스(제품, 서비스, 가격, 유통경로)관리

       판매역량(시장조사, 고객관리, 상품이미지, 상품 서비스) 전문화 방법습득

 

2. 교육효과

  □ 산업과 시장 및 상품의 라이프사이클 단계별 잠재시장과 상품개발, 상품이미지와 서비스 전문화관리, 상권과 

     고객세분화 전략과 상품 및 서비스 전문화와 가격 차별화 모델개발, 판매촉진 성과(시장정보, 촉진역량, 기업이미지,

     사업성장성) 측정 방법과 시장관리 프로모션 실무역량을 준비

수강대상

□ 영업기획 조직, 마케팅전략 조직, 시장조사 조직, 광고‧홍보 조직 리더자와 중간관리자
□ 영업(판매)관리 조직, 고객관리 조직, 유통관리 조직, 서비스관리 조직 리더자 및 중간관리자 및 실무자
□ 생산기술개발 조직, 품질관리 조직 리더자 및 중간관리자
□ 영업기획 조직, 마케팅전략 조직, 영업관리 조직 직무순환자 및 신입사원

강사 약력

광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1992년)
부경대학교 금속공학 전공(1980년)
포스코 제강부(1980년-1983년)
동양금속(주)_ 경영기획실 실장(1988년-1991년)
효산경영연구소(주) 연구원장(1992년-현재)
한국생산성본부 외래교수(1994년-2000년)
경복대학교 경영학과 겸임교수(1994년-2002년)

-저서-
기업과 나 그리고 기업문화(1992년)
직무분석 어떻게 할 것인가?(1993년)
직무분석연구&신인사제도 설계(1997년)
소비자행동 동기이론(2004년)
소비자 인지행동(2009년)
The Job 오케스트라(2012년)
기업직무 파헤치기(2013년)
금융지원, 은행&증권, 보험, 경영관리, 경영지원, 영업관리, 생산기술 취업&직무능력개발 어떻게 할 것인가(2016년)

강의목차

Lesson 강의내용
제 1 강 판매촉진 전략계획
제 2 강 판매촉진 전략관점1
제 3 강 판매촉진 전략관점2
제 4 강 판매촉진 전략과제
제 5 강 상품 경쟁력 전략
제 6 강 소비자 관계관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