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기획·방법

Home > 동영상 강의 > > 영업기획·방법

뉴 트렌트 마케팅 전략 [B-5.6]

강의이미지

뉴 트렌트 마케팅 전략 [B-5.6]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수강기간60일
  • 강의수10강
수강료 : 90,000
※수강료 환불규정 >보기

강의소개

1. 강의개요

  □ 목표시장 성장 잠재력과 소비자의 의사결정 영향요인을 분석하여 마케팅전략 과제개발 및 전략방향 설정,

     촉진방법과 전략모델의 실효성 향상을 위한

    ○ 목표시장 집중화와 선별 및 차별화 전략, 상품 다양화와 계열화 및 차별화 전략, 유통채널 전문화와 단일화

       및 네트워크 전략, 홍보메시지의 소구력과 지각반응 및 이미지 활성화 관리에 필요한 전문역량을 습득

 

2. 교육효과

  □ 신 시장개발과 제품경쟁력 관리 및 마케팅 촉진 전략 시스템 구축을 위한 상품 충성도와 의존적 관계관리,

     제품특성 차별화와 기대가치 지향성 관리, 상품 컨셉과 효용성, 다원화 관리, 제품전문화와 가격차별화 관리

     역량을 준비

수강대상

□ 영업(판매)관리 조직, 고객관리 조직, 유통관리 조직, 서비스관리 조직 리더자와 중간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기획 조직, 마케팅전략 조직, 시장조사 조직, 광고‧홍보 조직 리더자 및 중간관리자
□ 마케팅전략 조직, 고객관리 조직, 서비스관리 조직 직무순환자 및 신입사원

강사 약력

광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1992년)
부경대학교 금속공학 전공(1980년)
포스코 제강부(1980년-1983년)
동양금속(주)_ 경영기획실 실장(1988년-1991년)
효산경영연구소(주) 연구원장(1992년-현재)
한국생산성본부 외래교수(1994년-2000년)
경복대학교 경영학과 겸임교수(1994년-2002년)

-저서-
기업과 나 그리고 기업문화(1992년)
직무분석 어떻게 할 것인가?(1993년)
직무분석연구&신인사제도 설계(1997년)
소비자행동 동기이론(2004년)
소비자 인지행동(2009년)
The Job 오케스트라(2012년)
기업직무 파헤치기(2013년)
금융지원, 은행&증권, 보험, 경영관리, 경영지원, 영업관리, 생산기술 취업&직무능력개발 어떻게 할 것인가(2016년)

강의목차

Lesson 강의내용
제 1 강 마케팅 전략과제
제 2 강 마케팅 전략 방법
제 3 강 차별화 전략
제 4 강 차별화 전략모델
제 5 강 마케팅 믹스 전략
제 6 강 포트폴리오 전략
제 7 강 제품개발 전략
제 8 강 브랜드 개발 전략
제 9 강 시장개발 전략1
제 10 강 시장개발 전략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