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강의실
교육원소개
직무능력
전문교육
직무능력
향상교육
조직업무
기본교육
취업준비생
교육
학습지원센터
인사말
연혁
비전 및 경영목표
사업성과
교육안내
위치
경영혁신, 경영전략
인사제도, 인력개발
마케팅 전략, 시장개발
소비자행동, 관계관리
생산기술, 원가관리
경영기획, 인사제도
재무회계, 구매관리
마케팅전략, 시장개발
소비자행동, 고객관리
제품개발, 원가관리
생산관리, 품질보증
경영관리 조직
재무회계 조직
영업관리 조직
생산관리 조직
경영지원 조직
경영관리 직무
재무회계 직무
영업관리 직무
생산관리 직무
경영지원 직무
공지사항
자료실
Q&A
교재신청
수료증발급
수강일시정지/재개
강의평가
수강후기
회원가입
장바구니
나의 강의실
직무능력 전문교육
경영혁신, 경영전략
인사제도, 인력개발
마케팅 전략, 시장개발
소비자행동, 관계관리
생산기술, 원가관리
마케팅 전략, 시장개발
Home > 동영상 강의 > >
마케팅 전략, 시장개발
마케팅 촉진전략 실행 [3-A]
글로벌 시장 환경에서 제품특성이 다양화·전문화·고급화·차별화되고, 선택행동이 기대가치·효용성·이미지·상징성을 추구하면서 마케팅전략의 다원화와 계층별 세분화 관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팅 전략관리와 시장개발 및 고객서비스 관리 역량을 전문화하여 시장경쟁력과 기업성장성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기간
60일
강사
편창규 경영학박사
금액
240,000
원
상세보기
수강신청
마케팅 촉진관리 노트 [3-B]
글로벌 경쟁 환경에서 지속성장성은 소비자 친화적인 제품개발과 시장관리 및 마케팅전략 실행으로 소비자 지향성을 충족하고 전문화된 촉진관리 프로세스가 확립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마케팅 촉진관리와 시장개발 및 고객만족도 관리 역량 전문화를 지원하는 본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시장성장성과 경쟁력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기간
60일
강사
편창규 경영학박사
금액
240,000
원
상세보기
수강신청
마케팅 전략관리와 역량강화 [3-C]
최근의 마케팅 트랜드가 상품특성에서 소비자 행동특성으로 전환되면서 소비자 본성과 퍼스낼리티 및 인지가치 지향성과 정서적 반응행동의 분석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본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소비자 행동특성 분석과 마케팅 전략 및 시장개발 역량전무화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기간
60일
강사
편창규 경영학박사
금액
270,000
원
상세보기
수강신청
마케팅 역량관리 노트 [3-D]
규모의 경제를 지향하던 사업모델이 글로벌 시장 환경에 당면하여 분업화·전문화·슬림화를 지향하는 환경 속에서 본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목표시장 개발과 마케팅전략 실행 역할의 전문화를 통하여 시장경쟁력과 영업이익률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기간
60일
강사
편창규 경영학박사
금액
220,000
원
상세보기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