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로벌시장 환경의 다양한 정보를 활용하여 시장성장성 관리를 위한 제품과 서비스개발, 목표시장 발굴과 시장경쟁력 관리역할을 학습하여 마케팅전략 전문가로 성장
□ 직무순환자와 신입사원 신 조직 적응과 업무실행기간 단축으로 조직 성과관리 효율성 향상
|
|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40,000원
|
|
|
□ 생산된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여 영업이익을 창출시켜 지속성장성을 지향하는 영업전략과 시장개발, 고객서비스와 정보관리 역할을 학습하여 영업관리 전문가로 성장
□ 직무순환자와 신입사원 신 조직 적응과 업무실행기간 단축으로 조직 성과관리 효율성 향상
|
|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10,000원
|
|
|
□ 잠재고객 발굴과 거래고객을 선정하여 기업이미지와 제품정보 제공 및 서비스 요구도를 수렴하여 시장 성장성과 관리 역량을 학습하여 고객관리 전담자로 성장
□ 직무순환자와 신입사원 신 조직 적응과 업무실행기간 단축으로 조직 성과관리 효율성 향상
|
|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210,000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