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고객관리

Home > 동영상 강의 > > 판매·고객관리

판매 및 고객관리 [B-7.1]

강의이미지

판매 및 고객관리 [B-7.1]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수강기간60일
  • 강의수4강
수강료 : 40,000
※수강료 환불규정 >보기

강의소개

1. 강의개요

  □ 시장 및 거래선 관리, 상품판매 및 영업이익률 관리, 판매촉진 활동과 고객관계관리로 시장성장성과 경쟁력을

     추진하는

    ○ 상품수주 및 계약관리, 판매계획 검토와 상품생산 의뢰, 기업이미지와 상품 충성도 관리, 판매촉진(동기유발,

       상품선호도, 욕구충족, 유통서비스) 역할(상품정보, 고객정보, 관계관리, 기대가치 충족)의 활성화와 유통시스템

       구축 역량 및 방법의 습득

 

2. 교육효과

  □ 거래처 상담 및 수주활동과 고객관계관리 네트워크 관리와 판매성과 및 영업 이익률 관리 시스템화, 매출채권

     확보 및 담보물의 질권저당권 평가와 공증관리, 고객기업정보 교류와 만족도 협업관리, 판매납품유통품질보증

     표준화와 불만예방 관리방법 및 전문역량을 준비

수강대상

□ 영업(판매)관리 조직, 고객관리 조직, 유통관리 조직, 서비스관리 조직 리더자와 중간관리자 및 실무자
□ 시장개발 조직, 품질보증 조직 리더자 및 중간관리자
□ 영업관리 조직, 유통관리 조직, 품질보증 조직 직무순환자 및 신입사원

강사 약력

광운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1992년)
부경대학교 금속공학 전공(1980년)
포스코 제강부(1980년-1983년)
동양금속(주)_ 경영기획실 실장(1988년-1991년)
효산경영연구소(주) 연구원장(1992년-현재)
한국생산성본부 외래교수(1994년-2000년)
경복대학교 경영학과 겸임교수(1994년-2002년)

-저서-
기업과 나 그리고 기업문화(1992년)
직무분석 어떻게 할 것인가?(1993년)
직무분석연구&신인사제도 설계(1997년)
소비자행동 동기이론(2004년)
소비자 인지행동(2009년)
The Job 오케스트라(2012년)
기업직무 파헤치기(2013년)
금융지원, 은행&증권, 보험, 경영관리, 경영지원, 영업관리, 생산기술 취업&직무능력개발 어떻게 할 것인가(2016년)

강의목차

Lesson 강의내용
제 1 강 판매계획 수립
제 2 강 판매관리 프로세스
제 3 강 고객관리 내용
제 4 강 고객가치 관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