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기획·방법

Home > 동영상 강의 > > 영업기획·방법
썸네일
소비시장 영향력 분석과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시장경쟁력 관리, 제품 혁신성과 유통경로 적합성관리,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관리, 시장점유율 향상과 영업이익률 관리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130,000
썸네일
산업과 시장 및 상품의 라이프사이클 단계별 잠재시장과 상품개발, 상품이미지와 서비스 전문화관리, 상권과 고객세분화 전략과 상품 및 서비스 전문화와 가격 차별화 모델개발, 판매촉진 성과(시장정보, 촉진역량, 기업이미지, 사업성장성) 측정 방법과 시장관리 프로모션 실무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90,000
썸네일
판매촉진 전략(신상품개발, 시장성장성, 가격‧시장차별화, 유통전문화, 이미지세분화) 다원성과 소비자 욕구충족성, 시장과 고객정보 전문성, 상품기능과 디자인 혁신관리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65,000
썸네일
소비자 구매의사결정행동 영향요인과 상품선택 요건, 사회문화 및 준거집단 영향력, 욕구충족성과 가처분 영향요인, 기대가치와 서비스 및 효용성과 만족도 선택요인과 영향력 수준별 마케팅 전략수립 및 전략관리에 필요한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70,000
썸네일
소비자 욕구충족(내적지향성, 외적자극 반응)행동과 구매의사결정 패러다임(구매동기, 가처분 소득, 준거집단 영향, 내적지향성)에 따른 정보탐색, 정보평가, 상품선택, 욕구충족 수준을 평가하여 소비시장 세분화관리, 상품 포지셔닝 관리, 고객관계 및 서비스관리에 필요한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50,000
썸네일
신 시장개발과 제품경쟁력 관리 및 마케팅 촉진 전략 시스템 구축을 위한 상품 충성도와 의존적 관계관리, 제품특성 차별화와 기대가치 지향성 관리, 상품 컨셉과 효용성, 다원화 관리, 제품전문화와 가격차별화 관리 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90,000
썸네일
시장별 고객관리, 구매 동기요인별 욕구 충족성과 서비스 차별화 관리, 상품 라이프사이클 단계별 시장 성장성과 목표 이익률 관리, 유통기관별 서비스 수준과 유통시스템 세분화 관리에 필요한 전문역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기간60일
  • 강사편창규 경영학박사
  • 금액
    50,000